아이스 박스가 파손되어 제품이 배송된 경우에는 택배사로 사고 접수 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이때 1. 아이스 박스 파손 사진2. 아이스 박스 내 부착된 운송장 번호 사진 3. 박스 내부 제품 사진위의 3가지 사진을 함께 보내주셔야택배사로 접수하여 사진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하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위의 사진 자료를 첨부하여 고객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고객문의 게시판 (click!)
도미솔김치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으며, 개인정보유출이 없도록 철저한 보안과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.만일 타인에 의한 개인정보 도용이 있다면 바로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도용자 색출 및 법적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