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

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배송 관련 문의
아이스 박스가 파손되어 제품이 배송된 경우에는 택배사로 사고 접수 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이때 1. 아이스 박스 파손 사진2. 아이스 박스 내 부착된 운송장 번호 사진 3. 박스 내부 제품 사진위의 3가지 사진을 함께 보내주셔야택배사로 접수하여 사진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하오니 번거로우시겠지만 위의 사진 자료를 첨부하여 고객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고객문의 게시판 (click!)
홈페이지 이용 문의
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정보 수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(단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)변경된 정보는 바로 반영이 되며 주소 및 연락처는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홈페이지 이용 문의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 로그인 화면의 '아이디 찾기' 혹은 '비밀번호 찾기'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홈페이지 이용 문의
회원가입 시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아이디는 가입 이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비밀번호 변경은 도미솔김치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코너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이용 문의
도미솔김치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 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으며, 개인정보유출이 없도록 철저한 보안과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.만일 타인에 의한 개인정보 도용이 있다면 바로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도용자 색출 및 법적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.
상품 주문 관련 문의
무통장 입금 시에,입금자명을 전화번호나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입금하셨을 경우에는전화나 이메일 또는 주문 및 입금 게시판을 통해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
네이버 톡톡
카카오톡 상담